- 2012.03.20
- Read 3,132
- Comments 0
미국 전통 크리스천 문화와 신앙 체험
이번 캠프 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이제껏 경험해보지 못한 미국 전통의 크리스천 문화와 신앙을 체험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미국의 교육문화 및 명문 크리스천 대학,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 및 재학생과의 만남을 통해 미국 학교생활의 이해를 돕는다.
뉴욕, 워싱턴, 보스턴, 아틀란타 등을 방문하여 세계 경제와 정치의 중심인 미국을 직접 체험하고, 각종 박물관과 기념관 등 학생들이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현지 문화를 체험한다.
본 캠프는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학부모 동반 참석도 가능하다. 선착순 100명 마감으로 4월 30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캠프 참가비는 국내항공사의 직항 항공료를 포함한 전 비용이 430만원으로, 일반 미국 캠프와는 비교할 수 없이 저렴한 수준이다.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 교장인 유용국 목사는 “작년에 참석한 학생들이 무척 많은 감동을 받고 체험을 하고 돌아와서 기쁘다. 이번 캠프도 작년에 이어 많은 장학금을 지원해 주신 덕분에 캠프를 이렇게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음에 감사를 드린다. 미국 캠프를 통해 진정한 미국 상류층의 문화를 학생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참가자들이 한국을 변화시키고 세계에 영향력을 미칠 진정한 크리스천 리더로 성장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032)668-2212~5 / www.kicschool.com
기사 바로 보기 http://www.christiantoday.co.kr/view.htm?id=254441
0e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