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9.25
- Read 4,121
- Comments 0
[올 여름캠프 어디가 좋을까]
하나님의 온전한 백성을 키우는 한국국제크리스천 캠프
[2009.06.10 17:42]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한국국제크리스천학교(교장 유용국 목사)는 다음달 27일부터 8월14일까지 3주 동안 충북 괴산 청천캠퍼스 화양계곡에서 2009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한다. 이번 영어캠프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미국 밥존스대학교의 커리 큘럼을 활용해 탁월한 영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업은 말하기 중심의 영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영어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도를 높이고 생활 영어를 자유롭게 구사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또 원어민과 한국인 교사들이 체험과 흥미 위주의 영어 학습을 도와 자연스레 영어 어휘와 문장 패턴을 익히도록 돕는다.
참여를 희망하는 초·중·고등학교 학생은 학교 홈페이지(www.kicschool.com)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master@kicschool.com)로 접수하거나 전화(032-668-2212∼5)를 통해 선착순 150명을 모집한다.
캠프 수료 후 미국 학교에서 인정하는 학점이 수여되며 미국크리스천학교연합(AACS) 인가학교로 미국 대학 입학 때 모든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다.
한편, 청천 캠퍼스는 기숙사와 강당, 급식소를 갖추고 오는 9월 신입생을 모집한다. 특별히 선교사 자녀들인 MK(Missionary kids)를 위한 교육의 장이 되길 소망하고 있다. 이 학교는 미국 버지니아주의 리버티 대학교(Liberty University)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운영해 부분적으로 미국 대학 과정을 이수할 수 있으며 과정 이수시 리버티 대학교 편입과 입학을 보장 받을 수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0e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