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대회(DI)출전 대표팀 선발대회
-즉석과제, 시상식, 전시회 모두 메타버스에서 펼쳐져

2022 대한민국학생 창의력올림피아드 세계대회(DI)출전 대표팀  선발대회가 메타버스에서 펼쳐진다.
2022 대한민국학생 창의력올림피아드 세계대회(DI)출전 대표팀  선발대회가 메타버스에서 펼쳐진다.

사단법인 한국학교발명협회(회장 조기연)이 주최하고 ()한국학교발명협회와 서울신학대학교 창의융합센터(센터장 오종환)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2022 대한민국학생 창의력올림피아드-세계대회(DI)출전 대표팀 선발대회가 오는 2 19() 메타버스에서 펼쳐진다. 온라인 대회운영은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이사장 John Yu)에서 진행된다.

유치원 어린이부터 초고는 물론 대학교 학생들까지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활동과제, 도전과제, 즉석과제로 진행된다. 활동과제와 도전과제의 동영상 제출은 2월  15일까지이며, 팀별 즉석과제는 대회당일 발표장소에서 ZOOM으로 실시된다.

우수팀은 2022 5 25()-29()까지 진행되는 미국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국내대회 우수팀에게는 장관상이, 본선대회 출전팀에게는 별도의 교육지원 및 참여학생 Excellent Award가 수여되는 등의 특전이 있다.

즉석과제 및 종합심사 후 결과발표는 대회당일인 19일에, 온라인 시상식은 20() 오후4시 게더타운에서 거행되며 수상작품 온라인 전시회가 20()부터 23()까지 역시 게더타운에서 진행된다.
제목 없음



출처 : 학생과청소년(http://www.theyoungtimes.com)